
충남 아산시 둔포면에 위치한 퍼스트빌리지가 오픈했다.
퍼스트빌리지는 2만 4천평 규모의 테마형 쇼핑몰로 천안.아산.평택 등 개발 거점 도시의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다.
퍼스트빌리지를 중심으로 주변에 황해 경재 자유구역, 고덕국제신도시, 평택, 천안, 아산 등이 둘러싸고 있어 지역 경제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앞으로 충청권은 탕정 신도시 형성으로 인해 주거단지 및 인구가 증가하고 천안, 아산 국제교육화 특구 지정으로 젊은층의 수요가 증가하는 등 향후 500만 상권으로 성장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퍼스트빌리지는 거대상권의 중심지에 자리잡은 만큼 타 쇼핑몰과 차별화된 쇼핑몰로 성정하겠다는 방침이다.
퍼스트빌리지는 현재 200여개의 브렌드가 유치된 쇼핑빌리지를 오픈한 상태이며, 테마형 쇼핑공간 프랑스빌리지, 글로벌브렌드, 쇼핑맘을 위한 키즈카페등이 구성된다.
특히 3000평 규모로 조성될 프랑스빌리지는 테마별 체험공간을 제공, 방문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예정이다.
프랑스빌리지는 세계각국의 음식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푸드빌리지, 건강과 주거 등을 접목시킨 리빙관, 자연경관을 테마로 한 허브관으로 구성된다.
한편 퍼스트빌리지 관계자는 " 인근 부지를 추가로 매입해 주차장과 고객편의시설을 확충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건설타임즈 김소영기자